본문 바로가기
먹GO먹GO

이천 안흥지 인근 투썸플레이스

by yosunnylee 2020. 1. 26.

 

 

 

투썸플레이스 이천온천점입니다.

 

이천 터미널 바로 옆에 있는 투썸도 있지만

거기는 너무 번화가라서 사람이 많은 편이라서 

 

안흥지 인근에 투썸은 사람이 많지도 않아서 좋아요

 

 

터미널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주차공간도 있어 차 있는 분들에게도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단체로 편하게 앉을수 있는 공간과 

 

 

카페 있을때 정말 중요시하는 게 

의자를 중요시 하는데 

 

의자도 나름 편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라 편했어요 

 

내부 공간도 분위기가 좋아요 

 

이곳에서 먹은 메뉴들이에요 

투썸플레이스 

베이커리도 좋아해서 

남동생이랑 같이 

각 1개씩 주문해보았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크렘슈바닐라 

 

 

크렘 슈 바닐라 

 

크렘슈바닐라
크렘슈바닐라

슈크림 좋아 하시는분들께는 강추이나 

먹기가 조금 불편한 단점이 있습니다.

 

슈크림이 꽉차 있어서 달달 하니 맛있습니다.

남동생이 모양이 이뻐서 그런지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시켜 보았어요 

 

사실 저는 이미 먹어봐서

먹을 때 좀 불편해서 안 시키고 싶었어요

먹기 불편한 거 안 좋아하는 타입이에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저는 크레이프를 좋아해서 시켜 보았습니다.

사실 소프트한 식감의 무스케이크를 좋아해서 투썸을 좋아합니다.

그래도 크레이프는 어떤가 하고 시켜 보았어요 

 

헤이즐넛 향이 강한 편입니다.

견과류 들어 가있는지 견과류의 식감도 느껴집니다.

헤이즐넛 향의 생크림과 무스 느낌은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크레이프를 따라한 헤이즐넛 향이 나는 케이크 느낌이었습니다.

크페이프 페이퍼가 2 -3 장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체가 크레이프였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달달한 케이크들 순삭 쓱싹 하였답니다.

음식은 남기면 안돼요!!!!

 

 

 

운영시간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