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이것은 애드고시 4수?

by yosunnylee 2020. 2. 21.

이런 내용의 이메일을.....

 

이렇게 3번이나 받았다

첫 신청 때는 1주일 이상 검토시간이 걸리더니

2번째 신청 때는 2일이 걸렸다

 

3번째 신청하니까 1일 만에 결과가 이메일로 왔다

 

오늘도 1일 1 포스트 어제 보다는 일찍 끝나서

요즘 피곤한 탓에 일찍 취침해볼까 하는 순간

 

메일 알람

설레었다

설렘도 잠시

 

또 거부당했다

정확한 이유라도 알고 싶다

 

일단 재신청 4수 도전

 

또 1 - 2 일 만에 거부된다면

 

난 블로그를 다시 만들어야 하는 것인가?

슬퍼지려 하고 있다

 

카카오 애드 핏이 승인되어서 

애드센스도 희망이 있을 거라 생각되었다.

 

애드 핏 마저 애드센스 승인에 걸림돌이 될까 봐 일부러 

안 해놓고 있는다.

 

저에게 왜 이러십니까 애드센스?

 

구글에서 뭔가 도움말들 보면 뭔 말인지 모르겠는 게 투성이다

색인이 어쩌고 리디렉션이 포함된 페이지

점차 점차 지쳐 가지만

 

블로그를 다시 하나 만들까요? 

 

 

구글 서치 콘솔에서 

삭제했던 카테고리가 자꾸 입력란이 누락되었다고 이렇게 감지되고 있는데

이것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 거절될 수도 있는 걸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