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둥실둥실 무소음 9존 매트리스토퍼 / 채우리

by yosunnylee 2020. 10. 4.

출처 - 채우리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집에서 티비보며 딩굴거리는 시간이 많아졌다

집에 있는 요는 솜이 거의다 죽어서 맨바닥에 누운듯한 베김 현상이 있었다.

 

그래서 폭신한 매트리스를 알아보다 센스맘 가격이 좀 부담이 되어서 

평도 나쁘지 않길래 판매명도 왠지 구름에 둥실둥실 거릴 것 같아서 

 

구매를 하게되었다.

 

출처 - 채우리

 

집에있던 요 가로가 150 정도 였다 

넓게 자는걸 선호 하는 편이라...

Q(퀸)은 왠지 클것 같았고 

MS(멀티싱글) 은 너무 작을것 같았고 

 

SS(슈퍼싱글) 혼자 넉넉하니 쓸 수 있을것 같아 

슈퍼싱글 사이즈로 초이스 !!

 

출처 - 채우리

색상은 왠지 모르게 진그레이 때탈까봐 어둠의 색으로 초이스 ! 

 

택배왔다 신난드아 ~ !!

포장상태는 박스안에 압축팩으로 압축되어 왔다 

매트리스의 모양이 적나라 하게 표현됨 

저것이 어떻게 부풀어 날것인가...

 

압축팩의 마개를 개봉박두!!!!

 

퓨슈슈슈슉!!!

일단.. 원래 모양으로 복원되는 것은 얼마 걸리지 않았다

바로 복원되어 폭신함을 느낄 수 있었다.

 

커버는 3면이 지퍼로 되어 있어 커버를 입히고 벗기는데 편할 것 같다. 

아직 세탁을 하지는 않았다... 커버를 벗기면 바로 ! 

 

 

 

이렇게 매트리스 스펀지가 나타나서... 세탁은 아직 못해봄 

냄새가 나는 심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그냥 쓰고 있다. 

 

위에 영상은 스펀지가.... 너무 폭신 거린다는걸  보여 주기 위해 찍어봄 

 

 

위에 침구류와 함께한 모습 

매트리스라 조금 높아 보여서 침대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사실 폭신거림이 너무 가벼운 폭신 거림이라고 해야 할까요 ? 

 

발로 밟으면 바닥이 느껴지는 느낌이에요 

지금 1주 이상 사용했는데 물론 기존에 요 만 있었을떄 보다는 폭신해서 좋지만

너무 폭신 거려서 기존에 쓰던 요를 위에 더 깔았어요....

 

저는 그냥 바닥에 깔아서 쓰는것 보다는 

매트리스 위에 폭신함을 가져 가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바닥에 깔면 .. 층간 소음도 막지못할 충격이 느껴 진다고 할까요 ? 

 

 

그리고 일단 이 매트리스를 선택한 이유중 저는 커버의 색상과 디자인이 좀 한몫했어요 

색깔도 은은하니 튀지않고 깔끔한 커버가 사실 제일 맘에 들어서 초이스 하게되었어요 

 

가성비 맨바닥보다는 낳은 매트리스라고 보심될 거 같구요 

조금 단단한 폭신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 맨바닥에 쓰실 분들에게는 

조금 더 생각해보고 결정 해보시길 바래요 ~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