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애드센스 대란은 끝인가.. 애드센스 승인 후 수익

by yosunnylee 2020. 10. 28.

애드센스 대란 소식을 듣고 09월 말에 

기존에 애드고시 5수나 했던 지금 블로그를 신청 했더니 

승인이 나서 

앞으로 또 키워나갈 채널과 

테스트용으로 글 1개도 안썼던 채널을 추가 승인 시도 해보았어요 

 

두번째 dr 로 시작되는 계정은 게시글이 없어서... 안될거 같고 

세번째 yo 로 시작되는 계정은 요즘 거의 1일 1포스트 하는데 

 

승인이 나질 않네요...

 

주변에 애드센스 대란글 보니 

게시물 없어도 바로 승인되었다는 글들 보고 바로 

계정 추가 승인 해봤더니....

 

이제는 끝인가보오....

 

애드센스 승인에 집착 후 

과연 지금 저의 블로그의 수익은 

09월 30일 부터 애드센스 광고 달고 

이후 ..

제가 다른 채널에 좀 신경쓰느라 글을 사실 못올려서 

 

 

 

ㅋㅋ 수익이 거의 없네요...

 

지금 키우려는 채널에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고 있어서...

그 글을 여기에 같이 담아 내야 할지 고민되고 있어요 

 

지금 요가강사 꿈꾸고 있어서 

한 가지 주제로 요가일기장 식으로 

요가 주제로 글을 써내려 가고 싶었는데 

 

좀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댓글